| [ 사업계획서 / 창업계획서] 연인들을 위한 공간 (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)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| 분량 : 26 페이지 /ppt 파일 |
| 설명 : 마케팅 시간에 만든 사업계획서 입니다. 대학 주변에 레스토랑을 창업 한다는 과정하에 만들었습니다. 알차게 준비 했습니다^^ |
| 사업의 개념 정의 - 아이템 선정 동기, 기업의 사명 환경분석 - SWOT분석, 경쟁자분석 STP전략 - 시장세분화, 표적시장, 포지셔닝 4P mix(Marketing mix) 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 Ⅰ. 사업의 개념 정의 * 아이템 선정 동기 현재 한국대학 밑에는 많은 음식점과 술집이 자리 잡고 있다. 대부분의 업소에서는 한국대학생과 인근 주민을 타켓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다. 대학가의 특성상 친구들 또는 동아리 단체의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장소나 놀거리는 많으나 연인들이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낼 만한 장소가 부족하여 연 인들을 위한 공간 `Love in`을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. 소비수준 상향 추세로 연인들은 연인들만이 공유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 을 원하고 이에 대한 비용을 부담스러워 하지 않는 추세이다. * 기업의 사명 하나. 최상의 서비스와 철저한 고객 관리로 매일 오고 싶은 가게로 만든다. 둘. 아늑하고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. S (strength) 둘만의 독립적 공간 제공 차별화된 서비스 고급스런 이미지 장시간 이용가능 T (threat) 새로운 경쟁자 등장 기존의 다수 경쟁자 방학,주말,시험기간 W (weakness) 유지비 초기창업비 O (opportunity) 데이트 비용 상향 추세 연인들은 언제나 존재 최근 연인 전용 공간 급증 기존의 시설들과 차별화 연인들을 위한 런치& 디너 세트 와인, 샴페인 이벤트 메뉴(생일, 기념일) 여러 무료 서비스 믹스 앤 매치 전략 |
| 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2013년 11월 30일 토요일
[ 사업계획서 / 창업계획서] 연인들을 위한 공간 (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)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